김은숙 작가의 새 신작이 발표되었는데요. 제목은 '다 이루어질지니' 입니다. 여기서 지니는 램프의 요정 지니를 말합니다. 지니 역으로 김우빈이, 지니를 꺼낸 가영역은 수지가 맞게 되었습니다. 김은숙 작가의 신작 로코물로 줄거리는 무엇이며 주인공인 김우빈과 수지에 대해 아래글에서 알아보겠습니다.
다 이루어질지니 줄거리
감정과잉 램프정령인 지니와 감정결여 여주인공 가영이 서로 생사를 좌지우지하면서 행운인지 불행인지 모를 세 가지 소원을 가지고 벌어지는 판타지 로코멜로물입니다. 지니는 감정과잉상태로 분노와 좌절의 상태를 오락가락하고 가영은 지니를 형벌에서 꺼내주는 역할인데요. 김은숙 작가의 줄거리와 이병헌 감독의 영상, 두 주인공의 케미가 어우러져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총 12부작이고 내년에 방송예정입니다.
다 이루어질지니 캐스팅
1. 김우빈
1989년생으로 35세입니다. 2008년 모델로 데뷔하여 활발히 활동하였고 2011년 연기자로 데뷔하였습니다. 2012년 김은숙작가의 신사의 품격으로 이름을 알렸고 2013년 김은숙작가의 상속자들에서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후 수지와 호흡을 맞춘 함부로애틋하게에 출연합니다. 2017년 차기작 검토 중 비인두암 진단을 받아 병역이 면제되었고 항암치료를 완료한 후 2022년 우리들의 블루스로 복귀합니다. 워낙 큰 키에 멋있는 비주얼을 지녀 대체불가 캐릭터로 유명하고 멋진 목소리로도 유명합니다. 배우 신민아와는 아주 오래된 연인입니다. 복귀 후 영화와 드라마에 굵직한 작품에 연일 출연 중입니다.
2. 수지
1994년생으로 올해 30세입니다. 2010년 걸그룹 미스에이로 데뷔하였습니다. 미스에이 활동과 연기자 활동을 병행하던 중 미스에이가 해체되었고 2017년 솔로활동을 시작했습니다. 아이돌 출신이지만 2011 드림하이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데뷔했습니다. 2012년 건축학개론에 출연하면서 국민 첫사랑이 되었습니다. 이후 2016년 지금 만나게 된 김우빈과 함부로애틋하게에서 처음으로 호흡을 맞췄습니다. 이 후 2019년 배가본드로 큰 사랑을 얻었고 안나에서 원톱주연으로 연기력도 인정받았습니다.
다 이루어질지니 극본 연출
1. 김은숙 극본
대한민국에서 드라마 작가 중 김은숙을 모르면 간첩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히트작이 많은 작가입니다. 파리의 연인으로 50%가 넘는 시청률을 기록했고 프라하의 연인, 연인, 온에어, 시티홀, 시크릿가든, 신사의 품격, 상속자들, 태양의 후예,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더킹, 더 글로리라는 엄청난 히트작을 집필했습니다. 파리의 연인부터 각종 시상식에서 각본상과 작가상을 다수 수상하였습니다.
2. 이병헌 연출
연기자 이병헌과 동명이인으로 각본가이자 영화감독입니다. 영화에서는 2008년 과속스캔들의 각색을 시작으로 써니, 타짜 등에서 각색을 스물, 바람바람바람 등에서 감독을 맡았고 2019년 각색과 감독을 맡은 극한직업에서 천만감독이 됩니다. 드라마에서는 멜로가 체질에서 각본과 감독을, 어게인마이라이프에서는 각본을, 곧 방영될 닭강정에서 감독과 각본을 맡았습니다.
댓글